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안내:
9월 1일부터 17일까지 60%할인이 진행됩니다. Earn2Trade에서는 60%가 일년내내 진행하는 프로모션 중 가장 높은 할인률입니다.
할인코드: UNDERUTM (대문자입니다)
----------------------------------------------------------------
Earn2Trade는 2024년 9월이면 8년째가 된 제법 오래된 온라인 선물거래 프랍펌입니다. 프랍펌들 모델이 사실 비슷비슷한게 많은데 E2T는 특이한 모델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쪽 설명을 읽어보시고 접속해보세요.
Earn2Trade에는 맨 처음 생긴 건틀렛이란 모델이 있고 비교적 최근데 생긴 Trade Career Path 모델이 있습니다. 건틀렛보단 TCP모델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크게 2가지인데 첫번째는 계좌를 성공적으로 거래해감에 따라서 2배사이즈 계좌로 계속 스케일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고 두번째 이유는 스케일업 하는 과정에서 지금 거래하는 계좌의 목표금액에 도달하면 보통 대부분의 프랍펌이 출금 후 여유가 없어지는것에 비해서 TCP모델은 목표달성시 거기서 그 계좌는 수익분배하고 다시 2배 사이즈업 된 새로운 계좌로 거래를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포렉스프랍에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실계좌로 거래가 가능하다는 점도 대부분의 프랍펌 수익구조가 트레이더의 실패와 연관이 깊은데 실계좌는 아무래도 서로 윈윈하는 구조라는것도 장점입니다. 아래 3가지 TCP모델 비교표가 있습니다.
TCP25모델은 20만불까지 성장가능하며 TCP50모델과 TCP100모델은 40만불까지 계좌를 키울 수 있습니다.
실거래로 넘어가면 Helios라는 펀딩회사와 계약을 진행 하게됩니다. 최대 3개까지 실계좌를 받을 수 있고 모의펀딩계좌는 1개까지 가능합니다. 여러군데 프랍펌을 계좌숫자 제한이 있더라도 확보해서 같이 카피거래를 하시는게 어느 한 프랍 의존도를 낮출 수 있어서 3개가 되었건 5개가 제한이건 추가해보는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아래 특징을 파악해보시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Earn2Trade의 Trade Carrer Path 모델의 가장 큰 장점은 펀딩받은 후 목표수익에 도달하면 바로 출금해서 80%를 지분으로 가져온 후 2배 늘어난 금액으로 다시 거래를 시작한다는점입니다.
5만불로 시작해서 40만불까지 펀딩이 추가지출없이 가능하단것은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특히 20만불계좌와 40만불계좌는 시작할때 손실제한금액이 고정된 상태로 출발합니다. Drawdown이 Trailing 즉 따라올라오지 않는다는것도 장점입니다.
이 회사의 한가지 특징은 5만불 계좌부터 라이브 계좌옵션이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5만불 계좌는 여전히 데모계좌로 하는게 데이타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서 그렇게 하는게 좋지만 10만불, 20만불 그리고 40만불 계좌는 실제 라이브계좌입니다. 거의 모든 회사들이 데모계좌로 펀딩계좌를 주는것에 비해서 좀 특이한 경우입니다.
도전계좌에서는 일관성룰이 적용되고 10일을 거래해야 통과가 되지만 (이부분이 다른 회사에 비해서 빡세죠) 일단 펀딩을 받은후엔 일관성룰이 적용되지 않고 최소거래일이 없다는 점입니다.
단점은 하루손실제한이 존재하므로 이부분은 신경을 써야하고 계좌를 받은 후 처음부터 주어진 모든 레버리지를 다 쓸수없다는걸 명심하셔야 합니다. 수익이 늘어감에 따라 계약수를 더 쓸수있지만 사다리식으로 거래 가능한 계약수가 조금씩 늘어나고 만약 이 계약수를 넘겨서 거래했다면 탈락입니다. 실수로 주문 넣어도 탈락입니다. 조심하셔야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점은 카톡 오픈챗방에서 물어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