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FuturesDesk
더 퓨쳐스 데스크 신규프랍펌
2024년 여름부터 준비해서 11월말에 문을 여는 신규 프랍펌입니다.
잘 정돈된 회사라는 느낌이 강하고, 본인이 원하는 필요한대로 계좌스펙을 꾸밀 수 있습니다. 물론 그에 따라서 가격이 변동치는걸 보실 수 있을꺼에요.
할인코드는 propkorea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은 가입링크가 없습니다. 계좌구매직전 맨 아래에 코드를 바꿔서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할인 프로모션: 40% 전 모델 + 무료 펀딩비 + 실계좌 전환시 400불 추가입금!
할인코드: propkorea로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쿠폰적용의 아주 옳바른 예
계좌구매 페이지 맨 아래 좌측에 있습니다.
미리 회사 쿠폰이 박혀있는데 지우고 깔아끼워주시면 됩니다.
최근에 개선된 룰들
수익분배가 75%에서 80%로 조금 올라갔습니다.
브로커 계좌에선 버퍼 안 출금이 가능합니다.
브로커 계좌에선 일광성룰이 없습니다.
브로커 계좌에선 매일 출금도 가능합니다.
TFD 신규 프랍펌의 가장 차별화되는 부분은 도전계좌를 구매할때 플랜 빌더라는 기능으로 본인이 원하는 스펙으로 계좌를 준비하실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물론 트레이더에게 유리한 조건들, 예를 들면 장중 실시간 추적손실, 장마감 후 추적손실, 혹은 고정손실제한 이런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데 당연히 트레이더에게 유리한 고정손실제한을 선택하면 계좌구매 가격이 올라갑니다. 이런식으로 각각의 옵션마다 최종 가격에 영향을 주는 방식입니다.
트레이더가 스스로 정할 수 있는 항목들은 다양합니다. 손실유형, 하루손실제한 유무, 최대 거래 계약수, 최소거래일 등등입니다.
한달 후 재구독료가 결제될때 계좌가 자동으로 리셋되지는 않습니다. 다른 프랍펌과 달리 첫달만 좀 비싸고 재구독료 가격은 낮은편입니다.
실계좌로 보내는 경로가 확실한 신규프랍펌이라 추천합니다. 사용하는 실계좌 브로커는 Edgeclear와 Plus500 이라고 합니다. 이 내용은 현재 한국거주자분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닌자트레이더(트레이도베이트)가 한국거주자에게 실계좌를 내주지 않고 있기때문에 이렇게 닌자를 벗어난 다른 2군데 브로커를 사용해준다는건 고마운 일 입니다.
거래에 사용되는 플랫폼은 최근 신규 프랍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젝트 X 입니다. 여기서는 TDF-X라고 불리울것이고, 아시다시피 트레이딩뷰 기반이며 카피거래 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다만, 기존에 이미 사용중이신 트레이딩뷰와는 분리된 형태로 사용하시던 보조지표나 전략을 적용하실 수 없습니다.
한사람이 거래할 수 있는 계좌수는 2개로 제한이 됩니다. 향후 거래내역에 따라 5개까지 늘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일스톤1 도전 단계를 통과하면 마일스톤2 펀딩계좌를 받게됩니다. 이때 마일스톤1의 거래 내역에 따라서 모의계좌 기반의 펀딩계좌를 받을수도 있고 혹은 실제 브로커를 이용한 실계좌를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느쪽으로 가게되던 같은 룰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출금은 마일스톤2 계좌의 특정 목표에 도달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때 처음부터 실계좌가 아니였다면 실계좌로 이동하게 됩니다.
계좌를 받은 후 웹사이트에 로그인 하시면 트레이드 데스크에서 매매일지도 작성하실수 있는 공간이 제공됩니다.
플랜빌더(Plan Builder) 화면 예
미리 정해진 템플릿을 선택하셔도 되고, 템플릿부터 시작해서 일부 항목들을 스스로 변경 및 조절을 해도 됩니다.
변경하실때마다 아래쪽에 최종 첫 한달간 가격이 변동되는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대시보드
대쉬보드에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